심플하니 예뻐요~ 저도 셀프만삭찍었는데 요즘 셀프가 대세인가바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집에서 소소하게 만삭사진💕

저는 만삭사진 스튜디오 안찍을꺼라서 집에서 틈틈히 만삭사진찍고 있어요 ㅎㅎ 스튜디오처럼 완벽하진않지만 매번 다르게 집에서 찍어서 지루하진않아요🤣 다들 이쁘게 잘찍으세요😍
댓글
16

요새 셀프스튜디오도 너무 잘되어있어서 편한거같아요 ㅎㅎ
ㅎㅎ저희도 셀프로 찍어볼 생각이에요! 식물이라도 하나 있으면 좋겠네요. 아이디어 얻어가요💕

소품활용 잘하면 이쁠꺼같아요😆
배경이 하얘서 이뿌게 찍으셨어요 ^^ !!

흰커튼만있음 깨끗해 보이죠😆💕
혹시 만삭 드레스는 어디서 구매했는지 알수있을까요??

저 원피스 첫째 만삭때 산거라... 벌써 5년전이네요🤣 어디서 샀는지 알수가 없어요 죄송해요🥲
ㅎㅎ넘 예쁘게 잘 찍으셨네요! 부지런하세요~~ 저는 사진 찍는게 귀찮아서 안찍게 되는데... 반성합니다🤣

마지막 임신이라 생각하니 아쉬워서 틈틈히 시간날때 해보고있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