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잠을 못자요 ㅜㅜㅜ 직장다니는데 너무 힘드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잘때 골반아픈분들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27주 예비맘이에요 그간 한번도 못느낀 증상인데, 어제 차를 조금 오래탄게 원인인지 (왕복 5-6시간정도…?) 내릴때쯤 엉덩이뼈가 아프더니 어제 저녁부터 자는데 새벽에 양 골반이 너무 아프더라고요… 옆으로 누워서 보통자고, 바디필로는 쓰고 있구요 ㅠ 혹시나 무리를 해서 일시적으로 그런가 싶었는데 조금 전 낮잠자는데도 양 골반이 또 아프길래 이게 혹시 27주쯤 배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일반적인 증상(?)인가 ㅜ싶어서 여쭤봅니드 ㅜ
댓글
6
저두 27주됐는데 저는 엉덩이뼈가 그렇게 아파요ㅜㅜ
저도요ㅠㅠㅠㅠㅠㅜ골반안쪽이 넘아프더라고요ㅠㅠㅠ 전 26주때 배통증 잇더니 배뭉침이랑 27주때 피크찍엇어요...너무 아프고불편하고그러더라구요...ㅠㅠㅠ 그리고 28주 되서는 좀 낫긴햇는데 배가 매주 쭉쭉 크나봐요...ㅋㅋㅋ 오늘 29주2일인데 또 오른쪽골반안쪽이 좀아프더라구요ㅠㅠㅋ
병원에 물어보니 어쩔수 없는거라고 그말만 하시더라구요 ㅠ 임신하면 겪는거라면서 ㅠ..
이제 30주차인데 왼쪽으로 누워자면 왼쪽골반이 아프고 그래서 배나오고 무거워서 그런가하고있어요ㅠ 양쪽골반이 다 아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