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잘때 골반아픈분들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27주 예비맘이에요 그간 한번도 못느낀 증상인데, 어제 차를 조금 오래탄게 원인인지 (왕복 5-6시간정도…?) 내릴때쯤 엉덩이뼈가 아프더니 어제 저녁부터 자는데 새벽에 양 골반이 너무 아프더라고요… 옆으로 누워서 보통자고, 바디필로는 쓰고 있구요 ㅠ 혹시나 무리를 해서 일시적으로 그런가 싶었는데 조금 전 낮잠자는데도 양 골반이 또 아프길래 이게 혹시 27주쯤 배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일반적인 증상(?)인가 ㅜ싶어서 여쭤봅니드 ㅜ

댓글

6

  1. 저도 그래서 잠을 못자요 ㅜㅜㅜ 직장다니는데 너무 힘드네요

  2. 저두 27주됐는데 저는 엉덩이뼈가 그렇게 아파요ㅜㅜ

  3. 저도요ㅠㅠㅠㅠㅠㅜ골반안쪽이 넘아프더라고요ㅠㅠㅠ 전 26주때 배통증 잇더니 배뭉침이랑 27주때 피크찍엇어요...너무 아프고불편하고그러더라구요...ㅠㅠㅠ 그리고 28주 되서는 좀 낫긴햇는데 배가 매주 쭉쭉 크나봐요...ㅋㅋㅋ 오늘 29주2일인데 또 오른쪽골반안쪽이 좀아프더라구요ㅠㅠㅋ

  4. 병원에 물어보니 어쩔수 없는거라고 그말만 하시더라구요 ㅠ 임신하면 겪는거라면서 ㅠ..

  5. 이제 30주차인데 왼쪽으로 누워자면 왼쪽골반이 아프고 그래서 배나오고 무거워서 그런가하고있어요ㅠ 양쪽골반이 다 아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혹시 잘때 골반아픈분들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