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너무 마음이 안좋네요ㅜ 이게 무슨일이에요... 명복을 빕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태원 압사 참사

소식 들으셨죠? 너무 너무 무섭고 끔찍하고 슬픈 오늘 이네요ㅜㅜ 다시는 이런일이 없기를🙏
댓글
3
동네주민인데 엄청 마음이 뒤숭숭하고 그러네요ㅠㅠ 너무 안타깝고 내내 사이렌소리 들어도 적응이 안되요ㅠㅠ어제 무슨일인가 남편이랑 나가서 보니 울고 계신분 넋이나간시람들 보고나니 마음이 더 안 좋더라구요ㅠㅠ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티비로만 접해도 이렇게 무섭고 마음이 안좋은데 힘드셨겠네요~ 우리 마음으로 명복 빌어줘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