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새 배뭉침이 심해요 ㅜ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뭉침
저는 28주 초산인 하쥬맘이에요! 요새 배뭉침이 잦은거 같아서요.. 누워 있을 때 빼고는 배가 거의 딱딱해지는거 같은데 원래 이런건가요? 임신이 처음이라 잘 모르겠어요ㅠㅠ 누워있으면 뭉침이 풀리는데요 가끔 와이존이 콕콕 쑤실때가 있어요. 앉아 있을 때도 배가 거의 뭉치다시피 하는데.. 도와주세요 맘님들😭😭
댓글
12
저도 요새 배뭉침 통증 불편함이 심해져서 병원간 김에 물어보니, 요즘이 배뭉침이 많이 느껴질 때라고 정상이라 하셨어요. ㅜ
전 스무번씩도 뭉쳐요.ㅎㅎㅎ 한시간에 대여섯번 뭉치기도해요... 걱정 되가지고 10월 내내 주마다 병원갔는데 경부길이3.8~4센치 짱짱해요...병원에서도 선생님이 볼때마다 뭉쳐있어요... 이게 위아래로 수축하면 위험한건데 양옆에서 수축하는 사람은 괜찮대요. 그리고 태동이 심하면 더 잘 뭉친대요... 수축과 함께 밑빠지는 느낌나는게 위험하니 그럴때나 10분이내 간격으로 뭉쳤다 풀렸다 반복되면 오라네용.
저도 최근들어 뭉치고 했는데 이게 주기적인거 아니면 괜찮다고 그랬어요 심할땐 몇시간을 가더라구요 겁나서 길이랑 쟀는데 괜찮다고 했어요~
저요! 맨날 집에 있다가 한이틀 쟈철타고 돌아다녔더니 자세만 바꿔도 뭉치고 누워있어도 너무 쉼없이 계속 뭉쳐대서(천천히 풀리긴하는데 금방 움직이면 뭉침이 반복) 병원 갔었는데 경부길이랑 다른것 이상없다고 어쨌든 좀 누워쉬고 물 많이 마시라고 하셔서 실천중이예요 신경써서 마시고 눕눕하니 좀 나아지긴했어요~ 그래도 차도 없으면 병원와서 수액 맞으라고 하셨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