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커져서 그러는거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찌릿찌릿?따끔따끔?
통증있으신분계신가요? 와이존이 땡기는듯한느낌 병원가봐야할까요? 자궁이커지느라 그런건가요? 30주들어서면서 조금만 걸어도 배가 뭉치는느낌이 있어요 쉬면 바로 풀리고 괜찮아지는데 신경쓰이네용ㅜ
댓글
12
와이존 칼로 찌르는듯한 통증ㅠ 살이 찢어지는 통증있어요ㅜㅠ 잘때 돌아눕는것도 고통스럽구요ㅜ 요즘은 자전거 하루종일 탄거처럼 아래통증까지 와서 걷기도 힘드네요~ 70일만 버텨봅시다ㅜㅜ
와이존이 유달리 땡겨서 병원 갔다왔더니 다행히 경부길이는 3센치인데 애기 머리가 그쪽에 있더라고요 선생님도 아기가 그쪽에 있어서 더 압박감이 왔을꺼라고도 하셨고요.

아 애기머리가 그쪽에 있으면 그럴수도 있나보네요😁 자주 그럼 한번가봐야겠어용~
어!! 저도 주말에 진짜 말 그대로 생식기쪽이 쑥쑥? 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애기가 역아라 발이 경부쪽으로 빠지는 건가 싶을 정도로요! 근데 몇 시간 지나니 괜찮길래 병원은 안 갔네요ㅜ.ㅜ 사타구니 다리 접히는 쪽 통증이면 좌골신경통(환도통)일 가능성이 있는데 저처럼 생식기쪽이신거죠..?

속옷라인왼쪽인데 환도통일까요? 증상하나하나다신경쓰여용😳
저두요..ㅠㅠ 침대에서 일어날때.. 침대에서 무릎 몸쪽으로 당겨올때 바지입을려고 다리 살짝 올릴때 등등.. 와이존이 땡겼다가 괜찮아져요 ㅠㅠ... 막달 다가올수록 더 그렇다고해서 병원은 그냥 안가봤어요 ㅠ 땡겼다가 괜찮아지고 반복해가지구 ㅜ

그니까 병원가야되나 싶을땐 또 괜찮아지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