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찌릿찌릿?따끔따끔?

통증있으신분계신가요? ​ 와이존이 땡기는듯한느낌 병원가봐야할까요? ​ 자궁이커지느라 그런건가요? ​ 30주들어서면서 조금만 걸어도 배가 뭉치는느낌이 있어요 쉬면 바로 풀리고 괜찮아지는데 ​ 신경쓰이네용ㅜ

댓글

12

  1. 자궁커져서 그러는거 같아요~

  2. 와이존 칼로 찌르는듯한 통증ㅠ 살이 찢어지는 통증있어요ㅜㅠ 잘때 돌아눕는것도 고통스럽구요ㅜ 요즘은 자전거 하루종일 탄거처럼 아래통증까지 와서 걷기도 힘드네요~ 70일만 버텨봅시다ㅜㅜ

  3. 와이존이 유달리 땡겨서 병원 갔다왔더니 다행히 경부길이는 3센치인데 애기 머리가 그쪽에 있더라고요 선생님도 아기가 그쪽에 있어서 더 압박감이 왔을꺼라고도 하셨고요.

    1. subcomment icon

      아 애기머리가 그쪽에 있으면 그럴수도 있나보네요😁 자주 그럼 한번가봐야겠어용~

  4. 어!! 저도 주말에 진짜 말 그대로 생식기쪽이 쑥쑥? 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애기가 역아라 발이 경부쪽으로 빠지는 건가 싶을 정도로요! 근데 몇 시간 지나니 괜찮길래 병원은 안 갔네요ㅜ.ㅜ 사타구니 다리 접히는 쪽 통증이면 좌골신경통(환도통)일 가능성이 있는데 저처럼 생식기쪽이신거죠..?

    1. subcomment icon

      속옷라인왼쪽인데 환도통일까요? 증상하나하나다신경쓰여용😳

  5. 저두요..ㅠㅠ 침대에서 일어날때.. 침대에서 무릎 몸쪽으로 당겨올때 바지입을려고 다리 살짝 올릴때 등등.. 와이존이 땡겼다가 괜찮아져요 ㅠㅠ... 막달 다가올수록 더 그렇다고해서 병원은 그냥 안가봤어요 ㅠ 땡겼다가 괜찮아지고 반복해가지구 ㅜ

    1. subcomment icon

      그니까 병원가야되나 싶을땐 또 괜찮아지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