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편해 보이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레깅스 불편해서 잘 못 신는 분들🧦

오버니삭스 좋아용👍 저는 원래도 필라테스용 아닌 일반 레깅스는 불편해하기도 했지만 직업상 오래 서 있어야하다보니까 레깅스가 자꾸 흘러내리고 흘러내리면서 빤쮸도 같이 잡고 내려가는 바람에🤣🤣 임부용 레깅스 사놓고도 손이 잘 안 가더라구요! 날은 추워지니 양말은 춥고.. 해서 필라테스할 때 신던 니삭스를 신어보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버니삭스 몇 개 더 사서 원피스에 맨날 신구다녀용ㅋㅋㅋㅋㅋ 무릎아래로 밀려내려가지도 않고 넘나 만족템입니당〰️ 레깅스 불편한 분들 도전해보세요!!
댓글
8
혹시 어디서 사시나요??

저는 동네 양말집에서 샀어요!! 인터넷가보다 조금 더 저렴하더라구요☺️ 인터넷에선 개당 4500원정도? 하는 것 같아요~
저도 임부레깅스 팬디랑 같이내려가서 불편했는데 니삭스한번 사봐야겠내요 종아리압박도해줄까요?

압박스타킹의 기능은 전혀 못 해주는 것 같아요🥲 추운다리 가리개용 정도....

아~~ 그렇구나
오 니삭스가 더 흘러내릴 줄 알았는데 아닌가 보네요! 저도 신어봐야겠어요 ㅎㅎ

오래 있으면 조금 흘러내리긴 하는데 무릎 아래로 내려가거나 자주 추켜올려줘야하는 건 아니라 훨씬 편하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