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후 한표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이름 투표
안녕하세요~ 3일 전에 제왕절개로 아기출산했어요. 수술부위당김과 발부움으로 걷기가 힘드네요 ㅠㅠㅠ 남아 이름고민하고 있는데요 1.김리한 2.김지후 3.김시언 이에요~~ 어떤게 이쁠까요
댓글
9
저도 지후에 한표요!
지후 한표용~~
저도 지후요~~!
지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