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집에서 하는 산후조리 일주일과 그 후

3월 23일에 자분하고 25일퇴원 후 집에서 조리(?) 및 육아중이에요 ! 남편이 일주일 쉬면서 산후조리 해줬어요 ㅋㅋ 직수로 실전육아 바로 돌입 했습니다 ㅜㅜㅎ 제 식사부터 아기 분유보충까지 남편이 다 해서 살만했던 기간이었어요 ㅎ 모유수유하면 몸무게 금방 돌아온다는게 힘들어서 빠진다는 뜻이었을까요 ^^.. 먹고 먹이고 이거만 했는데도 배는 아직 안들어갔는데 몸무게는 벌써 -8키로 ㄷㄷ 남편 출근하고 나니 체력이 후덜덜하네요 ㅠㅠㅋㅋㅋ 태어난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 묵직하고 ㅋㅋ 모유를 주로 먹어서 그런지 잠은 짧게자고.. 꼭지는 너덜해져서 먹일때마다 단유고민해여ㅠㅋㅋ 셀프 조리의 장점은... 현실 적응이 매우 빠르단 거..? ㅋㅋㅋㅋ 아기랑 생활하는게 어느정도 패턴이 잡혓어요 ㅋㅋ 단점은..조리원에서 이것저것 알려주는게 많던데 그런 것들을 셀프로 알아봐야한단 것 ㅠㅠ.. 베동님들 글들 보다보면 무슨얘기인지 잘 모르겠을때도 있어서 검색 많이 해보고잇어요 ㅎ 조리원 퇴소 후 걱정하시는 분들이 보여서 이런사람도 있다~ 하는 맘에 글 남겨봐요 ㅎㅎ 모든 베동님들 현실육아 화이팅입니당❤❤

댓글

5

  1. 조리원은 그냥… 판매의 장(?) 같은 느낌이었어요. 실제 아이를 데리고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뭔가 먼 미래의 일 같은 느낌 이었는데. 역쉬 현실 육아는 갭이 크네요. 진짜 대단하세요

  2. 와~ 진짜 대단하세요👍👍 사실 조리원에서 별로 배우는거 없어요... 알려주는 내용도 유튜브에 다 있는 내용이라서요 ㅎㅎ 육아는 역시 실전인 것 같아요! 하나씩 스스로 해보면서 깨닫는게 더 빠르더라구요😊 모유수유 정말 어렵죠? ㅠㅠ 저도 직수 시도하다가 결국 단유했는데 조금 아쉬워요 맘님은 닉네임처럼 현명하게 잘 해나가고 계신 것 같아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3. 진짜 남편분도 멋지시고 대단하시도 현명해님도 대단하세요. 화이팅 입니다!!!

  4. 조리원에서도 딱히 배운게 없어용 ㅠㅠ 이모님 오셔서 배우는게 훨씬 많네요!! 화이팅이에용😊

  5. 와 멋지세용! 화이팅 하세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집에서 하는 산후조리 일주일과 그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