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병원 출생하고 퇴원 후에 외래가면 차분히 다 봐주시는데.. 그래도 신생아검진 해야할까요? 아이를 데리고 나가는게 진짜 큰일이더라고여 ㅠ 저랑 같은 분은 없나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영유아 검진 하시나요?
예약하려고 하는데 신생아는 하는 곳이 없어요 ㅜㅜㅜ 다들 혹시 검진 하시나요? 필수는 아니긴 하던데 ㅠㅠ
댓글
9

저 대학병원 출산했고, 외래 가서 교수님이 봐주시길래 따로 검진 안했어요!

그죠? 안해도 되겠죠?
기본적으로 아기 온몸 체크해주시는거에요. 팔, 다리 근육 눈등 , 남아면 기저귀 열어 생식기부분까지요. 똑딱으로 찾아보고도 없으시면 소아과에 전화로 문의해 보시거나 접종갔을때 전체적으로 봐주십사 해보세요.
전 동네에 하더라구요. B형 간염 2차 맞는 김에 하고 오려고 예약 했습니다!
출산병원 근처나 연계되어있는 소아과에서 검진 가능하더라구요~ BCG접종 하면서 같이 했어요~ 검진하면서 궁금한거 여쭤보고 설소대 짧은거 발견해서 시술도 하고 왔어요 ㅠ
어제 하고왔어요. 궁금했던거 여쭤보니까 답해주시고 몸무게 키 머리둘레 재고 왔는데 좋았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