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 중이라고 말씀하시고 수유부 처방되는 약 받으세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걸리신분 있으세여ㅠㅠ?
아가한테 옮은건지..코가 그릉그릉 가래낀소리나서 병원데려갔더니 감기라고 하셨는데 아직넘 어려서 따로 처방받은건 없거든여 근데 저도 감기걸린거같아요ㅠㅠ기침하고 콧물줄줄에..저때매 애기 더 심해질까봐 병원가보려는데 약먹으면 모유짜서 버려야겠죠...??
댓글
1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