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6주4일차 인데 심장박동수가 완전비슷하네용♡ 춈파도 모습이 비슷해요 신기해라ㅋㅋㅋ반가워요 심쿵맘님:-) 심장소리듣고 저 작은곳에 심장이있따니…싶어서 울컥했더니 동영상녹화중간에 꿀렁~ㅋㅋㅋ 또 언제 병원가세요? 전 2주뒤 8주차때 오라더라구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3일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원래 다음주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 그러셨는데 어제 조금 무리해서인지 배가 콕콕 아프고 쪼그라드는 느낌도 살짝 들고해서 잘 있는지 걱정되길래 가봤어요 다행이 아가는 잘 크고 있다고 ㅠㅠ 심장소리도 듣고 왔어요 자궁이 지난번 봤을때보다 많이 커졌는데 그래서 아픈 느낌이 들수있다고 피고임도 없고 잘 크고 있으니 걱정말라셨어요 헷 부족한 엄마 뱃속에서 잘 자라줘서 너무 기특하고 고맙네요 🥹
댓글
7

그쵸 저도 너무 신기해용ㅋㅋ 전 원래 다음주 7주에 오라고하셨는데 어제 걱정되서 일찍 간거라.. 예정대로 다음주에 와도 되고 다담주 8주에 와도 된다고 하셨어용^^
잘크고 있다니 다행이에요! 자궁이 커질려고 아픈걸거에요!!

마자용! 피 나오는거 아니면 괜찮다고 하셨어용!
축하드려용❤️ 건강하게 무럭 무럭 자라길🙏💕

감사랍니당😍🍀✨
삭제된 댓글이에요

희찌님 아가도 심쿵이군용!😊 우리 심쿵이들 얼른 보고싶네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