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제 9주차인데 야근에 회사에서 스트레스 너무받아서 애기가 걱정됐는데 건강하게 크고있다네요!!저는 4월을 마지막으로 퇴사하려구요!!일은 언제든 다시할수있지만 아가가 더 소중하니까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5일차 유산방지주사 맞고왔어요ㅠ
오늘 직장에서 오후에 열받는 전화를 받아서 욱해서 화내고 난후 심장이 벌렁거렸었는데 한참 일하다가 화장실에 들리니 팬티에 피가 비쳤어요ㅠㅠ 놀라서 하던일 정리하고 4시에 부랴부랴 병원 다녀왔습니다.. 선생님께서 피가 피쳐도 아기 심장소리만 잘 들리면 되고 피가 너무 많이 나지만 않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애기도 저번주보다 부쩍크고 심장 잘 뛰는거도 확인했어요 ㅎㅎ 그래도 쌍각자궁이고 불안할 수 있으니 유산방지주사 한번 맞구 일주일동안 유산방지 질정 처방 해주셨습니다 지금은 피는 멈췄지만 최대한 안정하고 회사에서도 열받지말고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고 해야겠어요ㅠ 요즘 일이 많아서 4시에 퇴근도 못하는데 최대한 편안한 마음으로 다니려구요! 다들 화이팅..!!!
댓글
2

탈퇴한 유저
저랑 똑같아요 전 딸래미 때문에 화내고 자려고했는데 피가 나오는거에요 다음날 유산방지주사맞고 질정주고해서 지금은 괜찮아요 지금은8주4일되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