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 냉수도 못마셔요 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 이 시리시나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참지못하고ㅎㅎㅎ 조리원에서 단유맘먹고 나오자마자 다음날부터? 매일 먹은거같아요..^^.. 빨대사용해서먹으니 괜찮을거야 하고 마셨는데 아이스크림은 참고있었거든요 그러다오늘 너무 당이땡겨서.. 방금 아이스크림하나먹었는데 이가시려서.. 괜히먹은거아닌가 생각이들었네요..ㅋㅋㅋ 출산31일됐습니당.. 다들 찬거 드시나요? 이시림증상 괜찮으신가요? 낼부터라도 아이스크림은 자제하려구요..ㅎㅎ
댓글
12
네ㅠ이가너무시리네요... 음식도잘못씹어먹어요
저요!! 냉수마시는데 이시려서 놀랐어요...물 미지근하게 마셔야겠어요ㅜㅜㅜㅜㅜ

저도..당분간은 좀더 조심해보려규요ㅠㅠㅠ
전 턱이…ㅜㅜ 넘 안좋았다가 지금 좀 나아졌어요 ㅠㅠ

턱까지ㅠㅠㅠ정말출산이란..ㅠㅠ
찬거 먹긴했는데 이시림 증상은 없었어요!! 근데 치실하니까 출산전에 비해 잇몸에서 피가 나요 ㅠ

잇몸이많이약해진다고하더라구요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