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닥터 브라운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젖병 정착하셨나요?
저는 임신초기에 베이비페어가서 앙뽀 브랜드 실리콘 젖병을 준비했었어요.. 그 이후에 선물받은 모윰 3병 이렇게 젖병을 가지고 있었고 모유수유는 하지 않아서 조리원 퇴소후에 젖병을 물려봤는데 먹고 자면서 온몸을 비틀고 힘주고 잠을 깊게 못자는거 같더라구요.. 아직 신생아라 게우는건 그렇다 치는데 토하기까지 해서 젖병이 안맞나해서 이전에 받은 그린맘으로 썼는데 토하고..닥터브라운 유리젖병 사서 써봤는데 젖꼭지가 말랑한지 안물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해서 더블하트 하나 사서 물렸는데 지금 너무나 편하게 자네요..진짜 이렇게 더블하트로 정착해야하는게 맞는지..분유문제인지..진짜 뭐가 맞는지 모르겠어요ㅠㅠ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ㅜㅜ 도와주세요!ㅠㅠ
댓글
16

닥터브라운 저희유리젖병있는데..저희애는 아예안먹더라구요 개시한 첫날 다시 씻어서 넣어뒀어요ㅠㅠ
저두 앙뽀잘~쓰고있어요 현재 빠는힘이 엄청나서 병이쪼들아져요ㅎㅎ현재37일째인데 모유수유랑 혼합중이에요,중간에 헤겐젖병도샀었는데 젖꼭지 끼울때 불편하네요..ㅜ

저는 헤겐사고싶었는데 신랑이 반대해서 못샀어여ㅜㅜ근데 애기가 먹는거 보니까 안사길 잘한거같아요!
앙뽀에도 모유실감호환 되니까, 젖꼭지만 바꿔서 사용하셔도 될 것 같아요ㅋㅋ저는 앙뽀사서 잘쓰고있어요! 초반에는 빠는힘 부족해서 젖병쪼르라들지 않더니 이제 빠는힘이 생겨서 젖병도 쪼그라들면서 잘먹고있어요ㅋㅋ

더블하트 꼭지로 사서 바꿔주니까 앙뽀젖병으로 잘먹더라구요!!ㅎㅎ
저도 몇개 써보다가 더블 하트에 정착했어요!

역시..더블하트군요ㅠㅠ오늘 당장 사러가야겠어요!
트름 자주 오래 시켜주시고 더블하트가 맞으시면 모유실감꼭지만 사서 기존 모윰꺼에 꼭지만 바꿔 사용해보새요. 호환됩니다. 모윰과 모유실감꼭지 비슷한데 모윰이 더 말랑한거 같아요. 제가 지금 모윰4개 s사이즈+스펙트라구형젖병에 모유실감s껴서 2개 스펙트라신형그대로 1개 이렇게 돌아가며 쓰고 이써요.ㅎ

젖꼭지만 바꿔서 호환시켜봐야겠어요!! 좋은정보 감사해요..꼭지변경해서 정착했음 좋겠어요..ㅠㅠ

저도 모윰 쓰는게 모유실감 꼭지가 되군요!!! 저도 오늘 좀 구매 해 봐야 겠어요! 모윰 1단계면 모유실감 s하면 될까요??? 모윰먹을때 좀 한번씩 힘겨워 보이기도 해서 ㅠㅠ

네네 S써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