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음부 실밥 안풀어요 녹는 실로 하는 거라서요! 제왕절개인 경우는 일주일 뒤에 실밥 풀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회음부 실밥 언제 떨어지나요 ?
벌써 애기 맣은지도 2주나 지났네요… 출산하면서 회음부가 살짝 찢어져서 실로 꿰맸은데 아직도 실밥이 있는거 같아요. 베동님들은 언제쯤 실밥이 떨어졌나요 ?
댓글
9
헛 저도 궁금했는데 🤣대부분 3주는 가나보네요 ㅎㅎ 아직 무서워서 그 느낌을 외면하고 있었어요 ㅋㅋ
전 조리원 나오고나서도 불편햇어요ㅠㅡㅜ 애기 30일차 이제 괜찮은거같아요
저도 녹는실이였구요, 회음부 열상이랑 찢어진게 좀 심해서 3주차에 다 없어진것 같았어여! 2주차 까지는 저도 뭔가 찌르는 느낌이 있었구요ㅋ

일주일 정도 더 기다려봐야겠네요 !! 맞아요 계속 찔리는 느낌 드네요
녹는 실인가요? 전 어제 넘 불편해서 병원갔다가 6일차만에 실밥 뺐어요!

녹는 실인데 ㅠㅠ 쫌 찔리는 느낌이 드네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