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심장소리듣는날부터 세이베베 올라왔는데 그것도 병원마다 다른가봐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8주차 꼬물이를 소개드려요

초음파가 좀 흐려서 아쉬워요 이제 한달뒤에 오래요 여기병원은 12주부터 세이베베 해줘서 심장소리는 병원에서만 들었어요 ㅠㅠ
댓글
4

다른병원 해주시던데 여긴 그렇더라구요... ㅜㅜ
세이베베 제가 가는 병원은 8주차에 해주셨는데요!! 왜 12주부터 해주실까요ㅠㅠㅠ 우리아가 움직이는거 심장소리 소중한데 얼른 영상 가지고 있으면 좋을텐데요ㅠㅠㅠ

그쵸 저도 너무 아쉬워요ㅠㅠ 이번에 산모수첩도 겨우 받았어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