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먹는낙으로 살았는데, 지금은 먹방, 요리 방송 보는건 꿈도 못꿔요ㅜㅜ 심하면 입덧해서 화장실로 직행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예전에는 먹방보고 살았는데 지금은 못보겠어요 ㅠㅠ
6주차인데원래 유튭만 봐도 먹방보거나 예능도 먹는 프로그램 잘 보고 자주봤는데 이제는 조금만봐도 속이 울렁거리네요🥹 그래도 만덕이가 잘 자라고 있다는거겠죠? 그런 의미로 오늘 하루도 버팁니다..❣️ 모두등 화이팅!!!💓
댓글
20


탈퇴한 유저
저도 뭔가 심상치않으면 바로 화장실 직행한답니다ㅠㅠㅠ
와 제 얘긴 줄 알았어욬ㅋㅋㅋㅋ 저도 즐겨보는 유툽 다 못보고 있어요


탈퇴한 유저
이제 유툽 알고리즘이 좀 많이 바뀌는중이에요 ㅋㅋㅋ
ㅋㅋㅋ저도그러는데 먹는모습만 봐도 울렁거리고 느글거려서., 다른분들도 그러시는군요ㅎㅎㅎ체한느낌때문에 뭘 먹기가 무서워요ㅠㅠ


탈퇴한 유저
저는 조금만 먹어도 소화가 엄청 안되더라구요 체하는 느낌른 처음들어보는데 힘들거같네요 ..ㅠ 같이 이겨내봐요🫡
저드요... 오늘 배민 메뉴판보다가 토할뻔했어요..ㅋ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배민이랑 멀어져가는중이에요 ㅋㅋ큐ㅠㅠ
저는 하 먹귀신이 들어와서 종일 먹고 배가 고픈데 보통 언제쯤 입덧하시나요 제가 6주 2일째인데요 …

전 지금 9주차인데용 저도 한 7주차까지 걸신들려서 맨날 배고프고 먹는 양도 늘고.. 밥숟가락빼면 잠까지 쏟아져서 5키로나 쪘거든여🤣 지금은 입맛 싹 달아나고 울렁거리고 먹으면 체하고..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저도 살집이 있는편이라 입덧이나와라 살좀 빠지게 이랬는데 그말한거 후회해요 😂

하 새벽에 위통에 헛구역질에 죽을뻔한 …입덧언제하나 궁금하고 기다렸던 저를 반성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