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0주차 핏덩어리ㅠㅠ

작년9월쯤 계류유산으로 떠나보내고 다시 아기천사가 찾아와서 10주차인데요. 오늘 배가아파서 화장실에서 큰걸보다가 핏덩어리가 나왔는데..괜찮은거겠죠ㅠㅠ부랴부랴 다니는산부인과 전화해보니 패드가 다젖을정도 아니면 내일 내원하시라고 누워만있으라던데..별문제없겟죠ㅠㅠㅠ?너무무섭네요😭😭😭

댓글

11

  1. 걱정되시면 혹시 또 그런 증상이 있거나 할때 가능하시면 병원 가보시는것도 나쁜건 아닌거같아요 아무 문제가 없다면 조금더 자란 우리 아기 한번 더 보고 오는거구요 저도 전에 그런일 있었을때 괜찮겠지 하고 그냥 넘겼다가 시기를 놓친적이 있어서 그냥 이번에는 조금이라도 걱정되면 가보자 하고 있거든요 ㅠ 찰떡이는 아무문제 없을거에요!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1. subcomment icon

      ㅠㅠ넹 감사합니다 땡큐맘님도 무탈히 순산하길 기도할께용♡♡♡

    2. subcomment icon

      찰떡맘님도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하혈로 벌써 응급2번이나ㅠㅠ 연근가루가 하혈에 도움된대요~

    1. subcomment icon

      연근가루 구매해서 먹어봐야겠네요 병원 다녀오니 다행히 아가는 잘놀고있고 피고임이있다고..또 나오긴할거라하시더라구요ㅠㅠ답변감사합니당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너무많이 드시면 아기한테가는피도 막힐수있으니 인터넷에 복용법 검색해보시고 드세요~^^

    3. subcomment icon

      넹ㅎㅎ감사합니당

  3. 저는 출혈도보고 갈색혈 덩어리 봣는데 무리헤서 그런거같다구 눕눕 하라고 하셧어용 편하게 쉬면서 좋은생각만하세요! 푹주무세용

    1. subcomment icon

      ㅠㅠㅠ답변감사합니다..지금 병원가고있어요 아무일없길바라며😭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괜찮을거예요 맘 편히 가지시고 푹 주무세요

    1. subcomment icon

      ㅠㅠ감사합니다..내일아침바로병원가봐야겠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