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도 4시넘어 저녁시간쯤 되면 급격히 속이 안좋아져서 컨디션 확 떨어지더라구요ㅠㅠㅠ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에 입덧이 심해져요ㅠ
꼭 퇴근할때되면 속이 더 심하게 울렁거려요ㅠ 9주되니 더 심해지는거 같아요 흑 노산이고 첫임신이라 아직까지도 불안불안하네요.. 이런 증상있는건 아기가 잘 있는거겠죠? 토요일에 병원가는데 시간 너무 안가요🥲
댓글
10
저도 퇴근하고 저녁밥 먹고 나면 속이 계속 안좋아요.ㅠㅠ 낮엔 좀 버틸만한데... 일찍 자는거 밖에 답이 없나봐요.ㅠㅠ
저는 아침에 미칠고같아요ㅜㅜ10주됐는데 먹어야 괜찮아져요
저도.. 밤만되면 미칠거같아요 🥲🥲🥲 저만 유난인줄 알았어요 ㅠㅠ
엇 저도 입덧약 자기전에 두알 먹는데 4시 이후부터는 속이 너무 안좋아서 10시 넘어서는 자려고 누워요ㅠㅠ 저만그런게 아니네요ㅠㅠ

입덧약 잘 맞으세요? 저는 한번먹구 너무 힘들어서 못먹겠더라구여~ 마자요 저도 밥도 거의 못먹고 일찍 자요ㅠ 에고.. 오늘도 고생많았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