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매트는 갠찮은거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전기장판
전기장판 안틀고 자면 걱정 안해두 되는거죵 ?!
댓글
9
전 그냥 낮은 온도로 틀어요..발시렵고 추워요 ㅜㅜ
저는 온수매트 틀구자여.. 안틀면 아직은 오한오더라구요ㅋㅋ
낮은온도로해서 틀어도되용ㅎ
장판 안트는게 좋다는 글을 보고 하루 안틀고 잤다가 바로 감기걸려서 골골거리고 있네요ㅜㅜ 그냥 뜨뜻하게 자는게 나은거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