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문의해서 엽산 주사로라도 맞으세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토
입덧이 조금만 속이 안좋아지면 토를하네요.. 엽산도 토해내니.. 토하고 다시 엽산을 먹어야하나..싶고 영양제 먹는거도 고통이네요ㅠㅠ
댓글
8
저희선생님이 되게쿨하시고 초기에도 일상생활 다하라고 하시는분인데 엽산은 토해도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ㅜㅜ

ㅠㅠ 엽산 앞으론 토해도 꼭 먹어야겠네요
어휴 토덧이 정말 힘들다던데 ㅠ 9주 기간동안 많이는 아니지만 세번정도 토했었는데 정말 속은 쓰리고 뭐 먹지도 못하겠는데 안먹으면 또 아프고 ㅠ 입덧약 처방받아보시는건 어떠세요? 저희 원장님은 심하면 처방해줄테니 먹어보라더라구요 저는 심한건 아닌거같아 먹어보진 않았지만 먹어본 지인은 바로는 아니지만 효과가 있긴 하다더라구요 ㅍ

입덧약 처방받아서ㅜㅜ 먹고있는데..많이 좋아져서 이정도네요ㅠㅠ

드셨는데도 그정도면 정말 힘드시겠어요 ㅠㅠ
제얘기인줄.. ㅠ 아침에 먹은 영양제 다토했네요 … ㅠㅠ 입덧약먹어도 소용없고 ㅠ 나중에 속 괜찮아질때즘 다시 먹어보려구요

토하고나면 속쓰린데..또 뭐먹긴싫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