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7주3일 차인데...오늘 유산으로 가는 과정이라는 말을 들었어요. 저번주에. 심장박동이 78 이었고. 일주일을 마음 조리다가. 기적을 바라며. 오늘. 검사했지만. 더 떨어져 있네요..... 마음을 내려놓았지만. 여전한 입덧과의 싸움에 몸과 마음이 지치고 제탓인듯 싶고....미안하고 또 일주일을 기다려야. 하는 과정이 힘드네요 열매님의 글을 보니 참고있던 감정들이 폭팔하네요 우리 다음에는 꼭 건강히 만나길...기도해요 그때는 미안함 아쉬움 없이 건강히. 평생 같이 하기를..... 바랍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마지막 글을 써본다..
찬란하던 4월의 첫 날 나의 아가를 보러 갔지만 심장이 뛰지 않았다 만우절의 거짓말이길 우리 부부는 참 많이 울었다 내일 처음으로 품었던 나의 아이를 보내주러 병원에 간다 오래 품어주지 못해 미안한 마음뿐이다 참으로 찬란하게 빛난던 사월 아름답게 흐드러지던 꽃잎 아가 우리 다음에 건강히 만나자 엄마가 따뜻하게 품어줄게 8주5일 짧은 시간 엄마아빠에게 큰 기쁨이 되어주어 참으로 고맙다
댓글
9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저도 경험이 있는터라.. 얼마나 많이 울었는지 몰라요. 글 보고도 눈물이 나네요. 내 안에 있던 내 분신이 한순간 사라지는 건 말로 다 할 수 없죠.. 몸도 마음도 잘 추스리시길 바랄게요.. 엄마는 최선을 다했어요. 다시 건강한 아이가 올거에요.
저도 같은주수에 같은아픔을 겪었었어요 너무이해가 되는마음이네요 건강하게 다시 찾아올거에요 저도 이번엔 더 건강한게 느껴지더라구요 꼭 복주머니 찾아서 올거에요 몸조리잘하세요
저도 한번의 아픔이 있었어서 너무 이해가 돼요ㅜㅜ엄청 울었었고 또울었었어요..그러다 2년만에 사랑스런 애기가 다시 저에게 찾아왔는데 걱정도 되고 설레기도 했어요 다행히 잘커주고 있어서 제가 생각했던거보다 애기는 강하구나싶었어요 열매님도 마음 잘추스르고 더 건강하고 강한 예쁜애기가 찾아올거에요!!그때까지 몸건강하세요!
건강하고 이쁜 아기가 다시 찾아오려고 먼길 돌아오나봐요..! 얼른 마음, 몸 잘 추스리시길 바랄게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