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편도염 (목감기)

오늘로 6주6일 되는데 제가 임신전에도 비염도 심하고 했는데 이틀전 부터 침삼켜도 목이 아파요 ㅠㅠ 다들 이럴실땐 어떻게 하시나요 ? 다행이 열이 나거나 하지는 않는데 입덧도 심한데. 목까지 말썽이라 걱정이 되네요 ~

댓글

4

  1. 저도 3월30일부터 아파서 배 도라지 대추 파뿌리 넣고 물 끓여 먹었어요~ 처음엔 저 물 먹고 차도가 엄청 빠르게 느껴졌는데 끄트머리 감기가 안떨어지는중이요ㅜㅜ 신랑도 저도 미미한 약 이라도 아기한테 안좋을까봐 민간요법으로 버티고 있어요~ 이틀 정도 아프고 통증 없이 코만 맹맹하니 조금씩 나아지는즁이요🙋‍♀️참! 저도 열 없이 목부터 시작 했네용~ 목에 손수건 감으시구 머리맡에 수건 적셔 널어두세요😉😉

    1. subcomment icon

      안녕하세요 .. 임신초기에는 면역때문에 감기에 잘 걸린다고 하긴 하던데 ㅠㅠ고생 하시는분들이 꽤있군요 ..음개인마다 차이는 있게지만 저도일단 약을 우선시 하면 안된다는 생각인지라 목에 수건도 감고 물도 마시구 하는데 효과가 없네요 ..저도 물을끓여 먹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당 언능 싹낳으시길바래요~🥰

  2. 따뜻한물 많이 드시구 힘드시면 산부인과가셔서 감기약처방받으세요! 전 5주차쯤부터 지금8주인데 계속 감기달고있어서 산부인과에서 감기약 처방받았어용,,

    1. subcomment icon

      앗!!감사합니다 !물엄청 마시구 하는데 아무래도 면역력이 떨어져있다보니 빨리 안낳네용 ㅠㅠ.. 아이쿠 삼삼맘님두 고생하시구 있네요 감기 언능 낳으시길 바래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