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박스타킹 있으신가요??? 저는 압스 신으니까 가리저림 좀 낫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불면증 + 다리 저림
항상 4-5시에 자서 7시면 깨고 자세는 항상 쭉 정자세로 잤는데 임신 하니까 정자세로 자면 다리가 너무 저리더라구여 ㅜㅜ 발배게 하고 자도 저려요 ㅜㅜ 4-5시에 자는 것도 눈 감고 가만히 있어야 되요 ㅠㅠㅠㅠㅠ
댓글
3


탈퇴한 유저
네네 있는데 잘때 신으면 혈액순환 안된다고 들은거 같은데 괜찮은가용 ?

아아 저는 자고 일어났을때 좀 오래 하는 편이에요-!! 다리 저림 때문에 자주 깨시나봐용 에궁 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