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원장님도 치과진료는 중기 지나고 가라구 하시더라고요 ㅠ 저도 잇몸붓고 피도나서 양치에 좀 더 신경쓰려고 노력중이에요 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잇몸이 부어요 (7주차)
전부터 약한던 치아가 있는데 피곤할때 가끔 붓곤 했는데 요즘 잠만자고 피곤할일이 없는데 ㅜㅜ 어제부터 부어서요 더 치실이랑 가글이랑 열심히 했는데 치과 가야할까요? 초기땐 원래 이런가요 좀 기다렸다 갈까요 초기지나서??
댓글
3
조금 기다렸다가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어차피 약도 못 먹고 치료라고 딱히 할수 있는게 없을거예요 ㅠㅠㅠ 잇몸이 피곤할때 잘 부었던 거라 신체적 변화 때문에 그럴수 있을 것같아요;;

감사합니다 조금 기다렸다 치과가봐야겠어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