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4주까지 먹으면 돼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복용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엽산은 언제까지 몆주까지 먹어야될까요? 12주? 넘어서까지 복용해두 상관없을까요??
댓글
4
저는 12주까지 먹고 그때부터 철분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이번에 병원 가면 물어보려규요
요즘에는 출산전까지 먹는걸 권장하더라구요~!
저도 조금 부족해서 더주문했는데 애매하더라구요 더 먹어도 상관은 없다고하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