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차인데 아직 아무증상도없네요 ㅋㅋ근데 증상오면 너무힘들어질거같아서 지금을즐기려고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증상 없음
어쩜 이렇게 증상이 없을수가 있을까요 ,,? 배 콕콕도 없고 입덧 없고 너무 평온한데 이럴수 있나여 ?
댓글
8
저는 7주차인데 증상 1도 없어요 ! 뱃속 아가가 효자인듯해요 :) 병원에서 2주 뒤에 오라고 하셨는데 궁금하고 불안해서 그냥 1주만에 갓는데 건강하게 잘 자라있는 꼬물이 보고오는 길이예요 ! 아가는 엄마 생각보다 튼튼하고 강해요 ㅎㅎㅎ
저도...가슴통장도없어지고 배콕콕도없어지구ㅋㅋ임신한거맞나싶을정도네영;;😆오늘딱7주됬는데 걱정되면서 배만지면서 애기한테 잘있냐고 물어보고있네용🤣ㅋㅋㅋㅋㅋ 축복받은거라고 생각하자구용😆
이야부럽네요ㅠ 전 7주 조금 지났는데 속울렁에 아랫배 콕콕에 무기력,현기증까지 미치겠어요ㅠ
진짜… 저도 그래서 가끔 걱정될정도에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