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일리탑투토..처음들어바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다들 샴푸 어떻게쓰세요????
샴푸 따로 바꿔 쓰시는거있나요?? 두피쪽으로 흡수가잘되는데 샴푸그냥 써도될까 해서요~! 따로쓰시는분 추천 부탁드려용~!
댓글
10
저두 로마요! 바디워시는 일리 탑투토써요
저도 그냥 쓰던거 쓰는데 ㅜㅜ;;
오.. 그렇군요!! 적어놔야겠어용ㅎㅎ 그냥기존꺼 쓰시는분들도 많기는하시더라구용!

탈퇴한 유저
저는 그냥 쓰던거 썻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