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4주부터 입덧쎄게 와서 바로 약먹어서 너무 졸리고 무기력하고 몸살감기처럼 헤롱거리는게 임신 초기 증세 인줄 알았는데 9주된 지금 알고 보니 입덧약 때문이였어요 ㅜㅜ 일상생활도 안될정도라 약을 끊어볼까도 했지만 …울렁거리는 입덧이 더 무섭기에 오늘도 약을 먹어봅니다 ㅜ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이거 실화입니까ㅋㅋㅋ
먹으니 완전히는 아니어도 일할 수 있는정도는 되는데 이렇게 졸려도되나요.. .ㅋㅋㅋㅋㅋ 헤롱헤롱 대면서 이게 일을하는건지 꿈속인지 모르겠는데 약드시는분들 괜찮으신가요
댓글
9
초반에는 속이 미쓱거리더만 간단히 음식챙겨먹으니 괜찮더라구요 이틀째부터 약먹으면 계속 먹고자고먹고 자고하고잇어여....
저 저녁에 먹고 자는데 진짜 잠이 안떨쳐지고 온몸에 힘도 없어요ㅋㅋㅋㅋㅋㅋ입덧없어서 좋긴한데 도찐개찐인거같은...
며칠 먹다보니 적응이 된건지, 원래 그런건지 3일째 되니까 쫌 낫네요 ㅎㅎ

탈퇴한 유저
저도 입덧약 먹으니 감기몸살같이 헤롱헤롱 거리더라구요 ㅜㅜ 그게 부작용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