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아프신거 아니면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직수 후 유축해야 하나요?
직수 후에 유축하는 게 낫나요? 두 시간 뒤면 애가 배고프다고 해도 유축하는 게 나을까요? 그때 직수가 나오긴 하지만, 빵빵할 때보다는 덜 나오거든요
댓글
3
저는 직수만 해요..유축하면 더 힘들 것 같아서요..아가가 빠는힘이 유축이랑 달라서 양이 조절 하는게 어려워요
직수 후 유축은 모유량을 늘여야 할 때 하는 방법이에요! 양이 아이랑 맞는다면 굳이 추천하진 않아요. 모유량이 필요 이상으로 늘면 젖몸살 오기가 쉬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