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애가 수유하면 잠만자길래 키우기 쉬울줄 알았는데 퇴소하는순간 악마가 되었어요... 애 바뀐줄... 힘드시면 단유도 생각해보세요 ㅠ 판단은 빠를수록 좋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에서 먹고 잠만자요..모유수유 체력싸움
제왕 이틀차부터 걷고 회복은 엄청 빨랐는데요 직수 연습하면서 온갖 기가 다 빨려서인지 영혼이 나갔어요.. 아기가 잘 못물어서 분유주기도 하는데 수유콜 열심히 갔더니 제 체력이 바닥나네요🦧 프로그램도 맛사지도 다 안가고 밥먹고 누워서 자거나 멍때리기 바빠요.. 모유수유 체력소모 이거 실화인가요 이대로라면 ㅋㅋ못할거같은데요 남편이랑 전화도 제가 너무 힘들어서 못해요..🐌 출산 10일차인데 10키로 쪘던거 중에 5키로 빠졌어요
댓글
4
조리원이 유축 수유 하긴 최고의 환경입니다 ㅜㅜ 집 오면 정신 없어여 ㅜㅜ
전 수유콜 열심히 안받았는데도 힘들더라구요 ㅜ 새벽엔 무조건 쉬세요 ㅠㅜ
정상입니다... 집와서는 그래서 더 못해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