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쪽이는 거절 하나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2일차 아기 등센서 장착 밤에 안자요ㅠㅠ
우리 튼튼이 진짜 이모님 계실때 세상모르고 자고 아무리 깨워도 안일어나요.. 근데 얘가 이번주부터 등센서가 완전 장착돼서 내려놓으면 울더라고요😭 전 안아주면서 자다가 진짜 깊은잠 들면 그때 살포시 내려놓고 깨면 또 안고자고 이러고 있는데 어제는 정말 자지러지면서 울더라구요 특히 밤 11시~2시 사이가 절정이에요ㅠ 남편은 계속 회식이라 늦고 저도 잠을 잘 못자고 예민해지니 어제 처음으로 애기한테 짜증냈어요ㅠㅠ 안아줘도 막 자지러지면서 우니까 도대체 뭘 어쩌라는거냐고 짜증내고 바로 미안해서 안아주고 미안하다그러고ㅠㅠ 무슨 사이코패스마냥…😭😭😭😭😭😭😭 저만 이런거아니죠..ㅠㅠ 다들 육아 힘드신데 안자는 아기 어떻게 케어하시나요? 팁좀 부탁드려요🥹
댓글
12
아 너무 힘드시겠어요… 저는 눕히는거 아예 포기하고 안아서 몇시간을 재우고 있어요… 손탈거 알면서도 저한텐 최선인거 같아서. 이시기가 지나면 또 침대에 누워서 잘 자겠지 하고…
진짜 힘드시겠어요 ㅠㅠ 밤에 혼자 애기 돌보면 당연히 화가 나고 짜증이 나는걸요 ㅠㅠ 저희집 애기도 저녁 9-12 가 피크 인거 같아요 !! 애기가 조금만 크면 잠자는 시간이 점차 늘어 나겠죠.. 같이 힘내요 ~

진짜 어제는 남편도 늦게와서 너무 지쳐있었어요.. 이모님 가시면서부터 6시-10시까지 한번을 못내려놓고 안고있었거든요ㅠㅜ남편은 6시에 늦는다고 연락와서 이미 열받아있는데 애도 안울고 어디가 아픈건지 울기만하니까 ㅠㅠ 그래도 애들이 제일 힘들거니까.. 진짜 낮에 최대한 자고 아기 많이 안아줘야겠죠…????😭😭😭😭😭

탈퇴한 유저
근데 보통 그 시간이 마녀시간이라고 해요. 그래서 일부러 10시에 목욕하고 수유하고 잠자는 루틴도 있어요. 제 경험상 배앓이도 그 시간에 많이 했고 자지러지는데 엄마품에 얼굴 비빔(졸림, 세워서 안지말고 엄마링 가슴이 밀착되게 안아야함 모로반사 잡아주는 스와들업 입히거나 속싸개 강추!!) 자지러지는데 얼굴도 안비비고 막 용씀(배앓이, 마사지 해주기 시간이 지나야함 제일 노답 ㅠㅠ) 자지러지는데 입이 뻐끔뻐끔함(배고픔, 수유 조금 하면 먹다가 잠들 확률높음)

이모님이 그때 뭘해도 안되면 성장통이라고 하시더라고요ㅠ 배고플수도없고 어제는 10시쯤 응가도 시원하게했거든요😭빛나님 아기는 스와을업 잘 입나요? 얘는 스와들은 아예 안입으려하고 그나마 머미쿨쿨은 좀 막히는데 이건 일단 잠이 들어야 가능한거라 잠이들때까지가 진심 고비에요…
저도 딱 이상황이에요 이모님 퇴근 후 저녁~ 새벽 고비가 여러번이에요ㅠ 자지러질땐 진짜 미치겠어요 초보엄빠한테 뭐땜에 우는건지 누가 해답 좀 주시면 좋겠어요ㅠㅠ

헉 저두요..오실때 되시면 꿀잠자요 애기ㅠㅜ

정말 미치겠죠…ㅠ 어제는 유모차태우고 새벽에 남편이 지하주차장 갔는데 온 동네방네 운다고 소문만내고 올라왔어요ㅠ 전 11시가 다가오면 너무 무서워요ㅠㅠ

저희집도 애 잡는다고 소문났을거 같아요ㅋㅋ 유모차도 같은 효과일까요? 아기발달백과에 바구니 캐리어에서 재우면 안정감 느낀대서 급히 차에서 떼와서 거기에 겨우 재웠어요. 지쳐서 잔건지 바구니 효과인지 몰겠지만 참고하세요ㅠㅠ 오늘밤에도 화이팅 해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