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4일차이신데 모유가 많이 나오네요ㅠㅠ 부럽습니다..! 저는 아직 노란색에 20ml 나와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축 4일차

어제 밤까진 노란색이였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유축해보니 색이 변했네요... 4일차 아침인데 초유가 원래 이렇게 빨리 끝나는건가요?ㅠㅠ
댓글
22

아기한테 물리기도 하고 유축도 열심히 해서 그런가봐요!
색은 차이가 있다고 했어요!! 걱정 안하셔도 되여!!

초유가 하얀색일수도 있어요?!

네 그날 컨디션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다고 색은 크게 신경 안쓰셔도 되용! 피나 까맣게 나오거나 그런게 아니면요!

저는 하얗게 변했으면 다 초유가 아닌건줄 알았는데 신기하네요!ㅎㅎ

탈퇴한 유저
저두 겨우 유선 뚫린지 4일만에 색이 바뀌어서 좀 슬펐어요ㅠㅠ 그래도 엄마가 정성으로 유축한 소중한 모유니까요!! 화이팅

처음에는 초유만 먹이고 단유할까 했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좀 나오기도 하고 초유가 너무 빨리 끝나서 아쉬운 마음에 모유수유 더 해야지 하는 마음이 생겼어요ㅎㅎ!!
우와 부러워요 😢 저는 지금 출산 8일차인데 5-6방울 나오고 안나와요 ㅠㅠ

아기한테 한번 물려보세요! 바로 터지더라구요...

아기한테도 물려보고 유축기도해보고 가슴마사지도 받고있는데도 너무 안나오네요 🥹 저번주에는 젖몸살로 확 아프더니 모유 안나오는건 그대로네요 ㅜㅜ

저는 마사지는 안 했는데 첫날 수건 따뜻하게 적셔서 찜질만 해줬어요...ㅠㅠ 사람마다 다 다른거라 어쩔수없나봐요..😓
저는 출산 일주일까지 약간노란색이었던거같아요

그쵸! 제 주변에도 거의 일주일정도 노랗다고 해서 저도 은근 기대했는데 이렇게 끝나버렸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