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불평주의)산후도우미 후기 아닌 후기...? ★★☆☆☆

아침에 비도왔고 거실이 약간 썰렁하길래 히터기 1시간 예약해놓고 틀어놨는데 좀 자다가 점심때쯤 나와서 보니까 히터기가 아직도 돌아가고(예약으류 꺼졋는데 산후도우미님이 추워서 다시 켰다함) 무슨 속싸개 위에다가 이불을 2겹이나 뚤뚤 말아서 꽁꽁 매놧더라고여ㅡㅡ 거실온도 24도 찍혀있던데...ㅡㅡ 애기 얼굴 시뻘개져서 태열 다 올라오ㅏ있고 얼굴에 땀인지 뭘 발랏는지 얼굴이 번들번들 하길래 얼른 히터 끄고 이불 다풀고 아기 얼굴이 왜이러냐 햇더니 뭐가 막 낫길래 로션 발라줬대요.....?산후도우미가 태열을 모를수도 있나요? 분유포트 온도도 원래 40도 맞춰놧는데 자꾸 45로 바꿔놓길래 뭐지..햇는데 짜증나네요ㅠㅠ 낮에도 제가 일부러 좀 놀으라고(?) 속싸개 풀어놀고 방에 들어가는데 그분은 분유먹으면 무조건 재울라하고 꽁꽁 싸매고..낮에 좀 덜자야 밤에 잘자던데..ㅡㅡ 저보고 방에서 쉬라더니 애가 우는데 주방에서 뭘하는지 안달래고 애기 얼굴 벌개져서 숨넘어갈때까지 기다리길래 제가 나가서 안아드니까 원래 바로 안아주면 안되고 이래야 된다면서..허ㅋㅋㅋ 애기 우는 소리 신경쓰여서 낮에 제대로 자본적이 없네요 아침에 오면 청소기 돌리고 설거지,빨래 ㅎㅐ놓고 애기 분유 먹이고 자면 오후에 암것도 안하더라고여 첫날에만 주방청소 한번하고 방이 3갠데 안방이랑 거실만 맨날 청소기 돌리고 나머지 방은 문도 안열어보더라고여 오후에 홈캠으로 거실 보면 분유 먹이고 있거나 애기 자면 자기도 쇼파에 누워서 자고있고... 제가 밥도 귀찮아서 잘 안먹고 미역국있으면 그냥 밥말아먹고 반찬도 잘 안먹어요 시어머니가 국이며 반찬이며 바리ㅂㅏ리 다 싸오셔서 냉장고 꽉차잇으니 계란찜1번 계란후라이 2번, 냉동만두 한번 튀겨준게 다고여 계란찜 먹어보니 제입맛에 너무 안맞아서(탄맛에 짠맛에...) 저도 반찬 뭐해달란 소리도 안나오더라고여 기간도 하루밖에 안남아서 업체에 말해도 소용없을거같고 내일은 애기 제가 본다하고 방마다 청소나 좀 해달라 해야겟어요 청소같은건 첨부터 말할껄 애기나 잘 봐달란 마음으로 그냥 있었는데 오늘 태열 올라온거 보고 폭발햇네요 하...ㅡㅡ 새벽에 애기도 안자고 자꾸 울고 승질나서 불평불만 쏟고 갑니동....ㅠㅠ...☆

댓글

3

  1. 산후도우미 후기도 보면 진짜 복걸복이네요. 분명 다 교육 받고 하실건데 ㅠㅠ 아기 태열 올라오는건 너무 기본 중에 기본인데...중간에 안바꾸시고 참으신거도 대단하시네요 😭

  2. 산후도우미분이 연세가 많으신가요...되게 옛날 방식ㅠㅠ스트레스 많이 받으셨겠어요. 아기는 운다고 바로 안아주면 안된다지만 그래도 숨넘어가게 울때까지 두는건 좀... 근데 청소는 제가 보건소에서 안내 받을땐 산모랑 아기 주 생활공간(거실,안방)만 청소한다고 하던데...그런 얘기 없었나요? 지역마다 안내가 다른지도 모르겠네요.. 저희는 그렇게 안내 받고 안방하고 거실만 청소하셨고, 음쓰도 안버리시는 분 계시고 버리시는 분 계시고(업체 사정상 네번 바꼈는데 한분만 안버리셨어요) 저는 반찬이 너무 짜거나 신경써줬으면 하는 부분은 다음번에 요리하실때 말씀드렸어요. 산후도우미 있을 동안 쉬어야되는데...기간 다 지나실때까지 너무 고생많으셨네요 정말...😢😢

  3. 아이구 ㅜㅜ 중간에 교체 안하시고 참으셨나보네요 ㅜㅜ 고생하셨어요 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불평주의)산후도우미 후기 아닌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