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수유 잘 먹고있는지 너무 불안해요..

모유수유 잘 먹고있는지 너무 불안해요..

조리원에서 나오고 혼합 > 완모 가고있는데요.. 한번 물면 10분~20분 물다가 잠들어요.. 아무리깨워도 20분이 한계인데 그러면 수유텀이 새벽엔 좀 더 자긴하는데 1시간반~2시간이 평균인것같아요.. 모유수유는 애가 얼마나 먹는지 용량 체크가 안돼서 잘먹고있는건지.. 모유수유 하고 잠안자고 뻐팅기는 시간이 있는데 양 모자라서 배고파서 그런건지 모르겠어요ㅠㅠ.. 소변기저귀는 10개 이상씩 매일 나오는데.. 그럼 부족한건 아니겠죠..? 애기랑 대화좀 통하면 좋겠네요...

댓글

13

  1. 푹 적신 기저귀로 8~10개 잘 나오면 이상 없을거에요~ 체중 잘 늘면 걱정 마시구, 저희 아가 35일차인데 지금도 낮에는 1시간반 텀, 밤에 드디어 3시간 반 텀으로 늘어낫어요! 심지어 얘는 한쪽 가슴만 길어야 13분 물어요. 너무 불안하시면은 소아과 가셔서 진료 한번 받아보세용!!

  2. 한쪽 겨우10분 정도 물려요 ㅠ 후 깨우는거 너무 힘들구 절대 안일어나구… 너무 힘들어요ㅠㅠㅠ

  3. 저도 짧게 여러번 물리다가 모유수유 교육받고 양쪽 각 15-20분씩 30-40분 물리는걸로 바꿔가고있어요. 깨울때 애기가 힘들어서 쉬는거 외에 2-3초 안빨면 바로바로 깨워야한대요! 선생님이 깨워서 안일어나는건 이미 재워서 그런거라고 하시더라구요...!

  4. 기저귀 양보면 잘 먹고 있는거 같은데요??!!!

  5. 저희 애는 완모 중인데 한 시간~ 두 시간 반 마다 먹여요 근데 10분~20분은 절대 못 물리고 4분~5분만 물면 그냥 장요ㅠㅠ 절대 깨워도 안 일어나요 그래서 걱정 먾이 했는데 오늘 영유아 검진 다녀왔더니 몸무게 잘 늘었다고 모유 양이 많은 편인가보다 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짧게 물이면 전유만 나와서 몸무게만 늘고 단백질이 없어서 뇌발달 힘들다구 어떻게든 깨워서 15분 이상 물리기 연습하라구 하셨었어용 그정도도 충분하신 거 같아유 몸무게 확인하세용!!

    1. subcomment icon

      몸무게를 확인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ㅠㅠ 너무걱정되가지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