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먹놀잠, 수면교육 시작하셨나요?

안녕하세용ㅎㅎ 베동님들 먹놀잠, 수면교육 시작하셨나요~? 전 아직 먹고 싶을때 먹이고 자고 싶을때 재우고있는데.. 시작해야하나 해서요 ㅎㅎ 그리고 먹잠먹잠하고있는데 어떻게 수유 중에 깨우시나용 ㅠㅡㅠ

댓글

6

  1. 먹놀잠, 수유텀 신경쓰니 골머리 날거 같아요 ㅠㅠ 애초애 수유도 양쪽가슴 다 못물리고 한쪽 먹다가 잠들고 절대 안일어나요 휴.. 그나마 수유텀이 1~1시간반 에서 2시간으로 늘었는데 딱히 의도 한건 아니어서 ㅠㅠ 어케 는건지 모르겠고 또 줄어들 수도 있을거 같아요 남들은 3시간텀 금방 잡고 통잠도 벌써 잔다는데 흑흑 근데 글케 비교하다 보니까 더 스트레스 받더라구여 ㅠ 걍 포기합시다 ㅋㅋ

  2. 저도 눈 똥그래질땐 그냥 놀아줘요..🫣🫣🫣

  3. 몰라요 그냥 자고싶을때 자고 먹고싶어할때 먹이고 수유텀 따위ㅎㅎ

  4. 수면교육 따로안하고 그냥 밤에는 어둡고조용하게 낮에는 밝고 소음있게 해주니 밤에 통잠 잘자요. 수유도 자면서 거의 먹어요. 노는건 낮에만 놀고요

  5. 아가 며칠되셨어여? 그땐 먹잠이 맞는거같아용 ㅎㅎㅎㅎ 먹놀잠은 최소 30일은 지나야할거같아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먹놀잠, 수면교육 시작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