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 많나요? 저희집 아가는 크게 두번 보더라구요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똥쟁이..괜찮은거죠?

다른분들은 아기 변비때문에 고민이 많으신거같은데 저희 아가는 하루에 5똥이 기본이에요 ㅠㅠ 주로밤에 새벽시간에 많이 싸는편이고.. 덴마크 유산균먹이는데 혹시나싶어 안맥어봐도 비슷하더라고요...! ㅋㅋㅋ28일차 아가인데 똥상태는 황금변이고 좋아요 제손목만 나갈뿐..🤪 다여섯번은 괜찮은거겠죠?! 똥을잘싸도 걱정 못싸도 걱정이네요 ㅋㅋㅋㅋ
댓글
16

한두번은 양이많고 나머지는 글케많진않아용 ㅠㅋㅋ
이거 무슨앱일까요?

베이비타임이에용ㅎ
조리원 퇴소겨육때 분유 1-5회 정상이라고 봤어요! 건강한거같은데용!!!

오 다행이네여 ㅎㅎ많이쌀땐 일곱번도싸긴하는데 맘놓이네용😁

변에 콧물같은게 연속적으로 나오는거아니면 괜찮다구하셨어요 넘걱정마세용 ㅎㅎ
모유먹으면 마니 싼다더라구여 우래기는 지금 완분중이라 이틀에 한번정도 싸는데 이게 정상이라는데도 넘 안싸는거같아서 걱정되내요ㅠㅠㅋㅋㅋ 마니싸도걱정 안싸도걱정...😂😂

ㅠㅠ혼합은 애기 이주동안만하고 완분상태에여 ㅋㅋㅋ
똥 아이콘이 많은게 귀엽네욬ㅋㅋㅋㅋ 부러워요!!

ㅋㅋㅋㅋ못싸는것보다 나은거겠죠?🤣

그럼여~~~ 못싸면 엄총 걱정돼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