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찍이를 조금 헐겁게 붙여보시면 어떨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단계가 작은걸까요?

이제26일차된 아가인데 하기스 2단계 사용하는데 허벅지에 자국남으면 작은거라고 업그레이드 해야한다는데 벌써 이렇게 작을수 있나요? 아직 3.9kg인데 ㅠㅠ
댓글
14

찍찍이를 너무 조여서 채웠나봐용
2단계 쓰시는게 맞을 것 같아여ㅡㅜ
저희애기4.4인데 아직 1단계써요! 있는거 다 쓰고 이제 2단계로 넘어가려구용
오잉... 즤집애기는 4.2키론데 허벅지에ㅜ자국 안남고 안새서 아직 1단계에여ㅠㅠ 무게생각하면 뭔가 잘못된게아닐까여...

허리랑 너무 쪼여서 채웠나봐용

배꼽 안가리는정도로 해서 채워주면 될거같아요!

네네!! 참고할게용
좀널널하게 차주면 될거같아요 아무리허벅지통통이여도 아기 무게랑보면 업할땐 아닌거같아요 ㅠ

너무 허리쪽으로 올려서 채워그런걸까요?

그럴수있을거같아요 ㅠㅠ 허리도 지금보다는 조금널널하게 채워보세요!!

그래야겠어요 ㅠ 2단계 아직1팩도 다 사용안했는데ㅜ사둔걸 어찌해여하나 고민했네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