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허벅지는 시원하게 해주고 양말 신겨줬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태열
애기 얼굴에 태열 살짝 올라오는데 반팔 바디수트에 메쉬 스와들업만 입혀도 될까요?! 방 온도는 24도에 습도 55% 유지중인데,,
댓글
8
저희아기 심하게 올라와서 반팔바디슈트에 쿨매트+태열배게 사용하구 집온도 20~22도 사이로 맞추고 지내요 수시로 쁘리마쥬 태열키트로 보습해주니 조금씩 가라앉고 있어요~~
온도가 높은거같아여 태열올라오는거면 22도로 낮춰주세여!!

애기는 열이 많다는걸 아는데도 뭔가 재채기 하고 콧물 나오면 후다닥 이불 덮어주게 되고ㅠㅠ 너무 어렵네용,,

콧물이 나오나영...? 재채기는 코에 뭐가 들면 자주할수있어요!!!

에취! 하고나몀 항상 콧물이 쭉 나오던데 그건 감기일까요,,?!!??!!

오잉.. 신생아는 감기 잘 안걸린다구 들었어요! 재채기하면 코속에 있는게 나오기도하는거라 감기는 아닐거에여!!! 코 한번 코뻥이나 식염수스프레이 같은거로 세척해줘도 좋을거같아유!

육아는 진짜 어려운거 가타용,,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