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싸개 해도 탈출 해서 그냥 안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속싸개 언제까지 하시나요 ?
속싸개 쓰시는분들과 스와들업 같이 쓰시는분들은 어떻게 사용중이신지 궁금해요 !
댓글
9
이모님이ㅡ그래도 한달은 하는게좋은데 하셨지만 20일차에 풀었어요 잘때는 그래도 해주는게 좋대요 그래서ㅠ잘때만 해주는데.. 손다빼고 엄청용써요 ㅠㅠㅋㅋ 스와들업은 답답하다고 풀라고 울고
속싸개 조리원퇴소하자마자안하구요 시엄마오시면 아주 똘똘뭉쳐나서 잠시하긴햇어요 팔 감싸는걸 싫어해서 항상 만세하려고하더라구요 스와들업 입혀놨는데도 힘으로 만세해가지고 그냥 팔도 다빼버렸어요 다오픈입니다ㅋ
저도 하루 속싸개하구 담날부터 바로 스와들업 입혀요!
속싸개 집와서 1주일만 더하고 스와들업으로 갈아탔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