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융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약복용 모유수유 괜찮을까요?
코푸시럽,슈다페드정,뮤데라킵셀 이렇게 감기약 처방받으서 복용중이에요!모유수유중이라 말씀드려서 처방받아왓는데 유축한걸 먹여도될지 고민이에요ㅠㅠ왠지 찝찝함?
댓글
3

탈퇴한 유저
슈다페드는 모유로의 이행이 보고 됐다고 하네요 수유중단 권고에요. https://m.terms.naver.com/entry.naver?docId=2134728&cid=51000&categoryId=51000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