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집에왔오용,,,, 🙃

집에왔오용,,,, 🙃

조리원에서 집까지 10분인데 출발과 동시에 뿌앵 하셔서 진땀 뺐네요 ㅋㅋ 조리원 신생아실 선생님이 카시트 해주셨는데 아무래도 짧아보이는데 억지로 채우셔서 그랬나 싶기두... 집에와서 엄마아빠 짐정리 하는동안 열심히 자다가 유축 40나오는 비루한 모유 먹고 또 주무시는 중입니다 모유량 적어서 자포자기 하고 유축 안하고 그냥 텀없이 모유만 먹이고 새벽엔 분유 먹였는데 보니까 두시간텀으로 60씩 먹이셨더라고요 근데 왜 어제부터 모유 양쪽 15분씩 먹고나면 3시간 주무시는지.... 잘 자도 불안하네요 ㅋㅋㅋ 기저귀 체크 열심히 해야겠어요 ㅠㅡㅠ 그나저나 분유포트 물은 언제 버리고 다시 끓여야 할까요...? 눈치싸움이네요 ㅎㅎ....

댓글

21

  1. 아가 옆에 넉다운 되신 모습이 너무 저같네용 ㅠㅠㅠㅠㅎㅎㅎㅎ 화이팅입니다 ㅜㅜㅜ

    1. subcomment icon

      쪽잠 자니 자도 잔거같지가 않네요 다들 이렇게 육아하고 계셨군요ㅠㅡㅠ 리스펙...

  2. 밤샘의 흔적이 ㅜ.. 분유포트 물 새로 끓이실때 보온병에 사용할 만큼의 물 보관하셨다가 쓰세요.

    1. subcomment icon

      오 다행히 선물받은거 하나 있어서 급하게 씻었어요 ㅠ 감사합니다 항상 꿀정보💕

  3. 남편분 맴찢.. 😨😨😨😨

    1. subcomment icon

      저도 저때 잤어야 되는거같아요 😇😇😇

  4. 하...ㅠ 저도 유축 최대 40입니다..ㅠ 3일째 되는날 황달이 왔는데 그날은 조리원 입소날이라 초유 직수 조금 유축 조금 먹였고, 다음날부터는 분유만 먹어서 유축만 계속 했는데 30에서 40으로 늘긴 했으나.. 참 젖이 안 나오네요..ㅠ 그저께부터 다시 직수하는데 양이 얼마가 됐든 조리원에 있을때 최대한 많이 물려보려 하고 있는데 들쑥날쑥이네요.. 그래도 모유가 나오니 모유수유는 되는데까지 하려구요.. 지금 계획은 직수하고 유축분 보충인데.. 안 되면 분유가야죠 뭐.. 모유 많이 나오시는 분들 참 부럽네요..ㅎㅎ

    1. subcomment icon

      첫날부터 멘붕와서 분유 탔습니다 ㅎㅎㅎ 젖 열심히 먹고나서도 계속 우니까 뭐 방법이 없네요 ㅋㅋ ㅠㅠㅠ

  5. 에고 쨈콩맘님도 ...🥹내일 저의 모습인가요 ㅎㅎ 모유 유축한거 먹이신거에요? 직수로 양이 더 많이 나온다던데🥲눈치싸움 시작이라는 말 넘 무서워요 🫠🫠

    1. subcomment icon

      직수만 해보려고 했는데 ㅋㅋ 결국 텀이 점점 짧아비시더니 강성 울음 하셔서 분유 바쳤습니다.... ㅠㅠ 분유는 10분만에 드시니 개꿀이긴 하네요....

    2. subcomment icon

      ㅋㅋ헉 저도 지금 분유를 집에 준비를 해놔야 하나 하루종일 고민인데 🥲 분유 있어야 하는거죠?ㅠㅠ

    3. subcomment icon

      비상용은 있어야 할 거 같아요 ㅠㅠ 쨈콩쓰는 트름을 잘 안하고 잘 게우는 아가라서 한번 엄청나게 게워서 그때부터 저의 젖이 따라가지 못했어요 ㅋㅋㅋㅋ ㅠㅠ 모유양이 충분하시면 괜찮을 거 같기도 해용 저는 겨우 따라가는 중이라 ㅎㅎ

    4. subcomment icon

      제 양이 충분할지 ... 아직 알수가 없네요🤯🤯ㅋㅋ 일단 한통은 준비해놔야겠어요..모유중탕기만 사놨는데 물끓여서 분유타야할 판이네요🫠

    5. subcomment icon

      저도 급하게 젖병 더 샀어요... 호기롭게 젖꼭지도 s만 잔뜩 샀더라고요 ㅋㅋㅋㅋ 모유가 잘 나올줄만 알았지.... ㅡ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