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저도 그래야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토하는거 질문요~

서린이가 먹는건 잘 먹긴하는대 토도 그만큼 하거든요 매일 하는게 정상인가요? 많이 먹을때 좀하는거 같아서요 ... 괜찮은건가요? 토를 한후엔 분유를 어느정도 먹여야 할까요 그리고 시간은 몇시간후에 먹이면 좋은가요? .... 자꾸 토를 하니 걱정이되서요 ... 너무많이 먹이거나 트림을 안하면 그렇다고 들은거 같긴 하거든요.... 접정도 해야 하는데 컨디션이 좋아야 하는데 ... 오늘도 두서없이 시간짜내 적어봐요 육아 화이팅 입니다 😆😊
댓글
8
저도 최대한 달래고 먹여요 텀 짧으면 넘 많이 먹을 것 같아서요 ㅜㅠ
쪽쪽이로 텀을 늘려줘보세요!! 아고ㅜㅜ 집에서만 토한거아니구 토잘하는아기일수도있긴한데 그럼 토쟁이 분유 검색해보세요!!!

매일 토한건 아니라서요 감사해요 ~
원래는 병원서 3시간에 90먹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집에 오니 자꾸 2시간에 한번씩 달라고 울어서 줬더니 토를 하더라구요~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무래도 너무 자주 먹은거 같아요 원래 3시간씩 90먹거든요 2시간씩 먹여서 그런거 같아요 너무 어렵네요 육아요 ㅜ

아가가 2시간텀으로 배고파했으면 양이 늘었나봐요~!! 90이면 2시간~2시간반텀일수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