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5주에 아기집보고 바로주셨는데 8주인데도 안주셨나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8주 끝나가는데
임신확인서는 어케생긴건가요 산부인과 진료 저번주에 봤는데 진료안봐도 확인서 떼달라고 해도되나요?
댓글
7

ㅋㅋㅋㅋㅋ9주에준다는거는 대학병원인데ㅋㅋㅋㅋㅋㅋ확시가 들어야 주나봐여
병원마다 확인서를 주는 시기가 다르긴 한데 예전 병원에서는 애기집만 확인되도 주셨었는데 이번엔 난임병원이라 그런지 애기집 난황 확인 후에 애기 심장소리 듣고 발급해주시더라고요 8주면 심장소리는 들으셨을텐데 별 말이 없으시던가요??

9주에 주신다했는데ㅋㅋㅋ8주에 촘파보고ㅋㅋ2주뒤에오라는거에요ㅋㅋㄲ 그래가지구 그 사이에 제가 한군데 더 뚫었는데 거기서 받을까해서요

심장소리랑 애기는 보신거죠?

네~ㅋㅋㅋ이게 없으니 머가 혜택도없고ㅋㅋ

그렇군요~ 엄청 신중하게 생각하는 병원인가보네요 그만큼 꼼꼼하다는거 일 수 있으니 계속 그쪽으로 다니실거면 힘드시겠지만 조금만 더 기다려보세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