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3일 입덧이 없네요😆

지금까지 입덧이 없었어요!! 병원 원장님은 지금까지 없었으면 쭉 없을거라고 하는데 진짜 입덧 안하겠죠? 이렇게나 증상이 없으니 뭔가 허전하기는 한데.. 근데 저는 입덧대신 허리,골반,엉치쪽 뼈가 너무 아파요.. 낮에 쫌 서있거나 앉아있어도 저녁만되면 척추뼈가 너무 아파서 앉았다 일어나는것도 힘들고 옆으로 돌아눕는것도 힘들고.. 너무 아파서 눈물도 질질거리네요.. 또 비염이 심해서ㅠㅜ 냄새 못맡아서 입덧을 안하나 싶기도 하고.. 비염있는 분들 어떻게 관리하시나요?ㅠㅠ

댓글

18

  1. 저랑똑같으세요!!! 저도 입덧없고 비염만 심해졌는데 패스스프레이 라고 약국에 파는데 함 써보세요 저 그거만나고 삶의질 어느정도 회복했어요 약품이라기보다 그냥 건강기능.? 쪽 같은데 검색해보세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오오 임산부도 사용가능한건가요?? 내일 약국가서 한번 사볼게요!! 저는 약한약 먹어도된다고 하긴했는데 불안해서.. 코세척이랑 코에픽 사서 해보고있었거든요ㅠㅠ

  2. 입덧이 없어도 걱정이네요 ..배는 더부룩한데ㅡ눈 뜨자마자 배고프고 먹고 뒤돌아서면 또 배고프고 종일 먹는 생각뿐 ..

    1. subcomment icon

      그런걸 먹덧이라고 하는것아니에요?? 계속 먹는것도 힘들거같아요.. 저는 비염때문에 코를 계속먹어서 입맛도 없어요ㅠㅠ

    2. subcomment icon

      아 늘 자려고 누우면 위염처럼. 따갑고 그때 오바이트는 아니지만 불쾌감을 많이 느껴 어제도 한두시간 뒤척이다 결국 못자고 병원 다녀왔어요 입덧이 없어도 먹것도 힘드네요

  3. 우와 입덧없으신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1. subcomment icon

      그치만 비염이,, 허리가,, ㅜㅜㅜ

  4. 입덧이 우리가 아는 우웩~ 이것만 있는게 아닌가바요.. ㅎㅎ 저도 속이 더부룩하고 약간 체기 있는듯한 느낌만...

    1. subcomment icon

      그런가봐요~ 주변에 심하신분들 고생하시던데 입덧심하지 않아서 다행이에요ㅎㅍ

  5. 저도 입덧 없어요~ 근데 좀 많이 먹으면 체한느낌? 그게 입덧이라고도 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앗 그래요?? 저도 많이 먹었다 싶으면 체한느낌 나던데 그것도 입덧이었군요!! 그래도 심하진않아서 다행이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