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관악 반갑네요 :) 저는 보라매에서 출산을 해서 소아과도 자연스럽게 보라매로만 다니고 있어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영유아검진
혹시 관악구 사시는분들 신생아 영유아검진 하는 병원 아는곳 있으실까요~?? 보라매병원 밖에 몰라서 다른곳 있을까해서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하는곳이 몇군데 안되나봐요
댓글
4

네~ 관악구 산모님은 잘 안보이는 것 같았는데 반갑네요!!🙂 주변 소아과 1차 영유아검진 하는곳이 별로 없고 하는곳 찾으면 예약이 꽉찼다네요 ㅠㅠ 큰병원은 사람이 많아서 꺼려졌는데.. 보라매는 확실히 큰병원이라 그런지 원하는 날짜에도 예약이 가능해서 예약했는데 대학병원이라 대기도 길 것 같구...괜찮은가요~??
똑딱 앱에서 검색 할 수 있지 않나용??!!

그생각을 못했네요...!! 찾았어요~^^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