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신생아는 울게 두고, 첫째 먼저 달래서 재워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6개월, 7일신생아 밤에 어찌재울까요?
오늘부터 4월말까지 신랑이 출장으로 집에없어요.. 애둘을 엄마혼자 재워야하는데 선배애둘맘님들은 어찌하셨나요?ㅜㅜㅜ 새벽에 둘째울다가 첫째가 깨면 그땐 또 어찌하죠?ㅜ 산후도우미님은 힘내라며 다들그렇게 키운다고 지금은 둘째가 아무것도 모르니 둘째가 막 울어도 첫째먼저 달래주고 재우라고하는데 과연 그렇게 할수있을까요?ㅜ 걱정이 너무많습니다ㅜㅜ
댓글
6

역시 다들그렇군영ㅜㅜ
두 아이 케어 힘드실 것 같아요 ㅜㅜ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ㅜㅜ
저는 43개월에 18일차 이지만 저도 둘째 때문에 첫째가 일어나면 어쩌나 걱정이였는데 다행히 첫째가 일어나는 일은 크게 없었어요 그리고 비교적 둘째가 규칙적으로 자는편이라 둘째 먼저 재우고 첫째 재우고 해요 재울때 동생 잘 봐줘서 고맙다 사랑해 하면서 내일 날씨나 어린이집 얘기 좋은꿈꿔라 얘기하고 안아주고 이렇게 첫째가 느낄 서운함을 풀어줍니다 긴 시간이고 아이 나름이지만 아이들이 잘 따라와주리라 믿고 잘 하실거예요! 시간이 얼른 지나가 신랑분 출장이 끝나길ㅠㅠ

헐 감동이에요ㅜㅜㅜ 첫째 재우기전에 댓글을 보게되서 저도 잠들기전에 똑같이얘기해줬어요~~ 말씀너무감사해요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