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원에서 나올쯤은 괜찮아는데 ㅋㅋ 집에 와서 육아하고 움직이고 특히 누워다 일어날때 앉아 일어날때를 반복하며 통증이 점점 옵니다ㅜ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술부위 아직도 아파요
3.3에 수술햇는데 그 부위가아직도 아파요 피부말고 안쪽이요 복식호흡하고나서 좀씩 더아픈거같기도하고ㅜ 당연한걸까요? 수술부위 피부는 아직 마취한듯 느낌이 없는데 언제쯤부터 돌아올까요? 그 아랫배에 힘주고 다니면 살빠질거같은데 괜차늘까요??
댓글
16

마자여 움직이고 누웟다일날때 ㅜㅜ 넘아퍼요 원래그런거라니 다해이긴한데 어여 출산전처럼 안아프고시퍼요
저도 안에 남의 살 느낌 나던데 슬슬 풀리면서 이번주 특히나 얼얼하고 좀 아프네요 😵💫😵💫😵💫

마자요 남의 살 느낌이 이상해요 저만 더아픈게아니언군요 ㅜㅜ
제왕 회복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ㅜㅜㅜ

그러니까요 생각도못햇어요ㅜㅜ
저도 아파요. 안이 아픈건지 밖이 아픈건지 모르겠는데 수술 부위 통증? 애리는 게 있어요 ㅠ 오래 가나보네요 생각보다

그러니까요 수술후 금방 낫는줄 알앗는데 반년이나 걸리네요;; ㅎㄷㄷ
뱃속까지 괜찮아 지는데 5~6개월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오래걸리네요ㅠㅠ진짜 출산 보통일이 아니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