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 두상 저두 열심히 굴려주긴 하는데 결국 두상도 유전 영향이 대부분이더라고요~~ 첫째 열심히 굴려줬는데도 아빠 머리 닮아서 뒷통수가 약간 납작하고 옆짱구에영 ㅜㅜㅜ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머리모양 ㅠㅠ
머리모양 이쁘게 만들어주고 싶어서 옆으로 눕혀서 재워주려하는데 자꾸 똑바로 눕네요..ㅋㅋ 그래서 몸은 똑바로 눕히고 머리만 돌려줘도 똑바로 눕고.. 이런아이 머리모양 어떻게 만들어줘야할까요 ㅠ 짱구배게라도 써야할까요..?ㅠㅠㅠㅠ
댓글
6
라비킷두상베개 써요ㅎ30 일이상 쓰라고 써있던거같은데 여자아기 뒷통수가넘 눌린거같아서^^;;
저 그냥 두상베게 쓰고 있어요. 이것도 첫째꺼 그대로 ㅋㅋ 엘라바꺼랑 라비킷 번갈아가며 쓰고 돌려도 편한자세 고집해서ㅋㅋ ㅋ가끔 가제수건 접어서 껴줍니다
두상 베개도 50일 이후에 많이 쓰신다고..😧😧😧😧

헐.. 집에 오자마자 썼는데…
저는 속싸개 돌돌말아서 배랑 등이랑 고정시켜줬어요~ 그래도 똑바로 누우면 짱구배게 쓰셔도 좋을것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