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조리원 퇴소인데 아기가 감기 옮았어요.

14일된 신생아 엄마 입니다. 아기가 어제 밤부터 재채기를 하고, 숨소리가 그렁그렁 한게 이상하다 싶었는데 소아과장님이 아기가 감기에 걸린것 같다고 합니다. 몇일전 우리아기 옆칸에 있던 아기가 비슷한 증상으로 큰병원으로 간걸로 알고 있는데 그아기한테 옮아서 그런것 같다구 하셨어요. 아직까지 열은 없어서 내일 까지 더 지켜보고 알려주신다고 입원해야 할수도 있다구 하네요. 입원을 하게되면 산모는 조리원을 연장하거나 산모혼자 퇴실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저는 아기볼때 매일 손씻고 소독하고 수유하며 조심했는데 신생아실에서 아기들끼리 감기옮았다구 하니 솔직히 화가 나요. 지금은 재채기, 가래 증상이지만 이게 혹시 신생아 집단감염증상은 아닐까 걱정도 되구요. 신생아실에서 조금만 주의깊었더라면 피할수 있었을텐데 속상해요. 우리아이 잘 봐달라는 말만하구 따지지도 못했어요. 내일 결과보고 신생아실에 따져도 될까요?? 제가 너무 유난 떠는것 일까요?? ㅠㅠ

댓글

4

  1. 그렇지 아나요. 충분히 그러실 수 있어요.ㅜㅜ.. 여튼 가래기침하면 분유먹다 기침때메 끊기고ㅜㅜ 힘들어해요 약도 쓸수 없어요ㅜ

  2. 감기 안 걸리게 하려고 면회도 조심 시키고 제한하는 거 아닌가요? 유난 아닌거 같습니다!

  3. 신생아실 내부에서 감염이면 이야기 하셔야 할것 같아요 ㅜㅜ

  4. 아기 건강에 유난이 어딨나요 저라면 상황이 어떻게된건지 물어보고 따질것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내일 조리원 퇴소인데 아기가 감기 옮았어요.